서경스타 가요

엑소 시우민XNCT 마크, 'Young & Free' 7일 공개…SM콘서트서 최초 무대

SM ‘STATION’ 시즌 2의 15번째 주인공인 엑소 시우민과 NCT 마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Young & Free’(영 & 프리)가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시우민과 마크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신곡 ‘Young & Free’는 90년대 느낌의 레트로한 피아노 연주와 모던한 퓨처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으로, 시우민의 보컬과 마크의 랩이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가사에는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을 즐기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시우민과 마크는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을 통해 신곡 ‘Young & Fre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SM 형제가 선사할 특별 무대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음원 공개에 앞서 금일(5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시우민과 마크의 ‘Young & Free’ 작업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 ‘톡스테’가 공개되며, 6일 오후 6시에는 ‘Young & Fre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오픈될 예정이어서 이번 ‘STATION’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