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르노삼성차, ‘NEW QM3’ 선명함 강조 마케팅 돌입

NEW QM3 TV 광고 캡쳐/ 사진제공=르노삼성차NEW QM3 TV 광고 캡쳐/ 사진제공=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QM3를 출시와 함께 ’be VIVID(비 비비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선명해 지자’라는 뜻의 ‘be VIVID’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목표다.


우선, 총 5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시지는 ‘그냥, 네 색깔대로 선명하게 사는 거야, Capture Vivid Life’ 로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8월 2일부터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온라인 홈페이지 내 NEW QM3 페이지도 마련했다. 차량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서다. 특히 카카오 상담톡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온라인 1:1 상담으로 영업점 안내, 구매혜택, 서비스 센터 조회 등의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31일까지 NEW QM3 ’be VIVID‘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은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선명함(VIVID)에 대한 정의와 NEW QM3의 새로운 모습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드론, 고프로 액션캠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NEW QM3 를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전시해 NEW QM3의 고급스러운 선명함을 강조할 계획이다. 다중 노출 촬영 ’클론 포토(Clone Photo)‘를 통해 영화관 방문객이 NEW QM3를 피사체로 하나의 장면에 복제된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이를 SNS에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