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비주얼도 브이아이피" 장동건X김명민X박희순X이종석의 아우라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의 주역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씨네21, 매거진M까지 국내 영화지 표지를 장식했다.

/사진=씨네21/사진=씨네21




/사진=매거진M/사진=매거진M



8월 극장가의 VIP가 될 영화 <브이아이피>가 국내 영화지 표지를 모두 평정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지난 12일 씨네21 표지를 장식한데 이어, 오늘 공개된 매거진M의 표지도 <브이아이피>가 차지했다. <브이아이피>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네 배우의 신선한 조화는 이번 영화지 커버 이미지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영화지들은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에 주목했다. 영화 속에서는 서로 다른 목적으로 끝 없이 대립하는 캐릭터를 맡았기에 화보를 통해 한 자리에 모인 4명의 배우들의 모습은 더욱 특별하다.

관련기사



/사진=매거진M/사진=매거진M


/사진=씨네21/사진=씨네21


이번 커버 이미지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영화 속 캐릭터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카리스마와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화려한 비주얼과 아우라 만큼이나 강렬한 시너지와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브이아이피>의 커버 스토리는 씨네21 1118호와 매거진M 227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등 충무로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생애 첫 악역 변신에 나선 20대를 대표하는 배우 이종석의 열연이 펼쳐질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4일 개봉 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