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워너원’ 강다니엘과 박민하의 만남, 계탔네!! “수줍어서 인사 잘 못해”

‘워너원’ 강다니엘과 박민하의 만남, 계탔네!! “수줍어서 인사 잘 못해”‘워너원’ 강다니엘과 박민하의 만남, 계탔네!! “수줍어서 인사 잘 못해”




박민하가 그룹 워너원 멤버들을 직접 만난 소감을 전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9일 박민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스튜디오에서 워너원 멤버들을 만난 후기를 밝혔다

아역배우 박민하는 “같은 큐브 식구였다고 정말 친절하게 대해준 라이관린오빠~ 펜타곤 오빠들에게 전화해서 민하 얘기하신다고 해줘서 고마워요~ 민하가 오빠들 보고싶다고 전해주세요~ 민하한테 ‘팬이에요~’라고 얘기해준 대휘오빠~ 영광이에요. 저도 오빠들 팬이에요~ 민하를 봐서 신기하다고 해준 우진오빠~ 제가 오빠들보는게 더 신기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아까는 수줍어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잘 못했어요~ 오늘 멋지고 친절한 오빠들 봐서 정말 신기하고 기뻤어요~ 오빠들 모두 친절하고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하도 오빠들 응원할게요~”라고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한편, 지난 29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THE SHOW)에서는 그룹 워너원이 ‘활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이어졌다.

워너원의 곡 ‘활활’은 최고가 되기 위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는 워너원의 자신감과 포부가 표현된 노래이다.

곡의 후렴 부분에서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박우진이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박민하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