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포스코그룹 6개사 하반기 공채돌입 '11월 최종 선발' 블라인드 형식

포스코그룹 6개사가 30일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하반기 대졸 채용공모에 돌입한다.

올해 하반기 채용은 포스코와 함께 포스코대우, 포스코건설, 포스코에너지, 포스코켐텍, 포스코A&C 등 포스코그룹 6개사가 동시에 시작한다. 포스코는 대졸 신입사원 이외에 해외전문인력과 연구원도 채용할 예정이다. 해외전문인력은 미주와 일본지역 위주로 선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서류 마감은 9월15일 오후 2시까지이며, 인적성검사(10월15일 예정)와 1·2차 면접을 거쳐 11월에 최종 선발할 방침이다. 인적성검사는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서울·대구·광주 3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기소개서 및 면접전형은 블라인드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관련기사



다음달 4일 부산대에서 열릴 ‘포스코그룹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는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한다. 이날 각 그룹사별 채용 전형관련 지원자격 및 상세일정 등을 소개하고, 현업에 있는 직무별 선배사원과의 대화 및 채용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으로 전해졌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gorecruit.pos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스코 인사그룹(02-3457-1600, hrteam@posco.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