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꽃피어라 달순아' 박현정, 모델 포스 뿜뿜…독보적 의상 소화력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박현정이 모델 포스를 풍기며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해내 화제다.

‘꽃피어라 달순아’에서 송인제화 디자인 실장이자 차분하고 조용하지만 강단 있는 성격을 가진 송연화 캐릭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박현정이 회마다 색다른 매력을 뽐내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사진=KBS2 ‘꽃피어라 달순아’/사진=KBS2 ‘꽃피어라 달순아’


먼저, 박현정은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더불어 그린 컬러 셔츠에 그레이 톤 롱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 시키며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이어 심플한 옐로우 티셔츠에 꽃무늬가 그려진 그린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며 깔끔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연한 핑크 컬러 셔츠와 진주 목걸이를 매고 우아한 면모는 물론, 블랙 앤 화이트 컬러에 연 핑크 컬러가 포인트 된 셔츠로 여성스러움과 동시에 그만의 고혹미를 뽐내 ‘꽃현정’이란 애칭을 만들어 내기도. 이처럼 그는 독보적인 의상 소화력으로 드라마의 보는 맛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이끄는 동시에 60년대 패션을 재해석해 복고패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아이를 잃은 슬픔에 가득 찬 모습부터 사랑에 빠져 행복해하는 모습까지 극과 극의 감정들을 소화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는 그만의 송연화 캐릭터를 완성, 앞으로 그녀가 그려낼 섬세한 감정들을 기대케 한다.

관련기사



한편 ‘꽃피어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로 매주 월~금 KBS2에서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