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플러스영어, 10월 중 전국 각지 사업설명회



  한솔플러스영어의 사업설명회 현장 한솔플러스영어의 사업설명회 현장






초중등 영어 교육 전문 한솔플러스영어(대표 김영환)의 사업설명회가 10월 말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10월 사업설명회는 △12일(목) 대구, △13일(금) 서울 노원 ㆍ강북, △18일(수) 세종ㆍ서산, △19일(목) 전주ㆍ마산, △20일(금) 부산 동서, △21일(토) 경기 화성, △24일(화) 전남 광주와 울산, △25일(수) 경기 광주·하남과 전북 익산·군산, △26일(목) 경기 용인과 창원 거제, 서울 관악·동작·영등포, △27일(금) 대구와 경기 오산·평택에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한솔플러스영어의 특징과 사업 강점을 안내하고 1:1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별 특별 프로모션 등 영어 교육사업 예비 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지원안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솔플러스영어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최신 교재와 원어민 음성에 최대한 노출되는 3중 어학 시스템(3-Way Audio Native System)을 통한 메타인지 융합영어로 초중등 영어의 신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한솔플러스영어는 단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평가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7단계 융합학습을 통해 ‘습득-확인-발표’가 유기적으로 이루어지는 수행중심 영어학습이다.

관련기사



정해진 듣기, 읽기, 말하기 코스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팝펜을 활용해 원어민의 질문에 답하고, 원어민 음성과 본인 음성을 비교해서 듣기, 문장 단위 받아쓰기, 1:1 또는 1:다(多) 발표를 통해 완전한 영어 학습을 추구한다.

CD 어학기와 팝펜, 탭을 활용해 원어민 음성에 최대한 노출시키는 3중 어학 시스템이 메타인지 학습을 지원한다.

또한 학생들에게 익숙한 동화로 구성된 ‘스토리 타운’으로 꼼꼼하게 정독하고 미국 교과서 스타일의 ‘리딩 타운’으로 다독하는 구조로 5개월 만에 영어가 술술 나올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솔플러스영어는 35년간 어린이 교육에 전념해 온 한솔교육 그룹의 초중등 프랜차이즈 전문회사인 한솔플러스의 영어 전문 브랜드이다. 한솔플러스는 수학교육 프랜차이즈인 한솔플러스수학 사업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한솔플러스영어와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