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솔가비타민, ‘제12회 임산부의 날’ 행사 참가자에 엽산 제공



솔가비타민이 10일 보건복지부가 KBS아트홀에서 개최한 ‘제12회 임산부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 전원에게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800’을 무료로 증정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임산부 및 가족 약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건강한 출산과 육아에 앞장서 온 유공자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아울러 임산부 태교 강좌 및 각종 체험 행사도 진행됐다.


이 밖에 솔가비타민은 직장 내 초기 임산부 배려 캠페인인 ‘함께키움 프로젝트(Project)’를 실시, 임신한 직장동료를 위한 초기 임산부 배려 5계명을 실시하는 기업에 엽산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중교통 임산부 배려석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의 일환으로 ‘미리비움 챌린지’ 캠페인도 실시하는 임산부의 건강화 사회적 인식 개선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또한 솔가비타민 온라인 직영몰에서 16일까지 엽산과 철분을 구매하면 추가 적립금 3,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H몰과 롯데닷컴 등 종합몰에서도 해당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미국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은 전 세계 동일 상품 공급을 원칙으로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450여 종의 비타민 제품을 55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