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뉴이스트 W 백호, "타이틀곡 고향 제주도에서 쓴 곡, 행복하게 작업했다"

뉴이스트 W 백호가 타이틀곡을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뉴이스트W 멤버 백호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보이그룹 뉴이스트 유닛 뉴이스트W 새 앨범 ‘W, HERE‘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뉴이스트W 멤버 백호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보이그룹 뉴이스트 유닛 뉴이스트W 새 앨범 ‘W, HERE‘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백호는 “타이틀곡은 제가 고향이 제주도 집에 내려가서 써 온 곡이다. 갖춰진 작업실보다는 제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하면서, 편안하고 행복한 상태에서 작업을 하고 싶었다”며 “그래서 그런지 노래도 잘 나온 것 같고 멤버들에게 처음 들려줬을 때 반응도 좋았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타이틀곡 ‘웨어 유 앳(WHERE YOU AT)’은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펼쳐지는 뉴이스트 W의 이야기가 담긴 곡으로, 그들의 음악적 정체성을 드러내는 퓨처 베이스의 문법을 따르면서도 같은 장르에서 만나기 힘든 서사의 힘을 지니고 있는 곡이다.

한편, 뉴이스트 W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블유, 히어(W.HERE)’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