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국립자연휴양림 포토에세이 공모전, 연장 접수

다음달 15일까지…결과발표 11월 30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국립자연휴양림 포토에세이 공모전을 다음달 15일까지 연장 접수한다고 11일 밝혔다.

휴양림관리소는 당초 10월말이던 공모전을 휴양림 이용고객들의 요청과 가을철의 다채로운 풍경 등의 발굴을 위해 연장하기로 했다.

‘나를 찾아 떠나는 자연휴양림’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전은 국립자연휴양림을 여행하면서 겪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나 추천하고 싶은 휴양림의 볼거리, 자랑거리 등에 대한 내용으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참가 신청서와 글 및 사진을 11월 15일까지 전자우편(withhuyang@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http://www.huyang.go.kr)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에세이는 A4 용지 2장 내외로 글과 관련된 사진이 최소 5매 이상 포함돼야 한다. 사진은 2015년 이후 촬영한 사진만 가능하며 반드시 원본(고용량)을 별도 제출해야 한다. 작품은 1인 2점까지 가능하다.

결과는 11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우수상(1명)은 상금 50만원, 우수상(2명)은 각 30만원, 장려상(5명)은 각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아차상 20명에게는 2만원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5회째 이어지고 있는 국립자연휴양림 포토에세이 공모전에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