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스포츠

‘한국시리즈’ 예매, 나에게 어울리는 명당 자리는 어디?

‘한국시리즈’ 예매, 나에게 어울리는 명당 자리는 어디?‘한국시리즈’ 예매, 나에게 어울리는 명당 자리는 어디?




2017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입장권 예매 전쟁이 시작됐다. 3·4·5차전 경기가 열리는 두산의 홈구장 서울 잠실야구장의 ‘명당’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이 일고 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의 좌석은 총 2만5000석으로 알려졌다. 28일부터 30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한국시리즈 3·4·5차전 경기가 진행된다.

잠실야구장의 좌석은 ▲중앙VIP석 ▲테이블석 ▲익사이팅존 지정석 ▲블루 지정석 ▲레드 지정석 ▲네이비 지정석 ▲외야 일반석 등(가격순)으로 나뉠 예정이다.


치어리더 등 응원단의 무대를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익시이팅존 지정석’이나 ‘레드 지정석’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응원단보다는 선수의 모습을 더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블루 지정석’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관련기사



잠실야구장은 관람석 전 구역이 금연구역이기 때문에 흡연자라면 외야의 흡연존, 2층·외야 출입문과 가까운 좌석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한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은 오는 28~29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의 2017 타이어뱅크 KBO 한국시리즈 3~5차전 입장권 판매를 23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됐다.

[사진=두산베어스 홈페이지]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