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다스는 누구 겁니까?’ 주진우 “배정남 까리하네” 박형준 “다스 이명박 것 아니라는 결론”

‘다스는 누구 겁니까?’ 주진우 “배정남 까리하네” MB맨 박형준 “다스 이명박 것 아니라는 결론”‘다스는 누구 겁니까?’ 주진우 “배정남 까리하네” MB맨 박형준 “다스 이명박 것 아니라는 결론”




최근 ‘다스는 누구 겁니까?’라는 말을 유행어처럼 번지게 한 주진우가 배정남을 언급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5일 주진우는 배정남이 자신의 저서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를 읽고 있는 사진들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 속 배정남은 지난 8월 출간된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를 읽고 있는 모습이며 이에 주진우는 “지식인 배정남! 까리하네!”라는 글을 작성했다.




배정남의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 독서 인증 사진에 해당 도서가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관련기사



한편,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다스의 실소유주가 누구인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으며 유시민 작가는 MB 정권에서 청와대 정무수석을 지냈던 박형준 교수에 대놓고 “다스는 누구 거예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 교수는 “검찰과 특검 조사결과는 다스가 이명박 전 대통령 것이 아니라는 결론이 나온 상태”라고 전했다.

[사진=주진우 SNS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