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메소드' 다음 스토리펀딩 100% 달성,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

11월 2일 개봉하는 방은진 감독 연출, 박성웅, 윤승아, 오승훈 주연의 <메소드>가 다음 스토리펀딩 100% 달성은 물론 CGV 무비핫딜을 전회차 성공시키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욕구를 확인시켰다. 벌써부터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사진=CGV/사진=CGV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최고 화제작이자 연일 포털사이트와 SNS를 뜨겁게 달구며 화제몰이 중인 영화 <메소드>는 배우 ‘재하’와 스타 ‘영우’가 최고의 무대를 위해 서로에게 빠져들면서 시작된 완벽, 그 이상의 스캔들. 방은진 감독 신작으로 박성웅이 완벽한 무대를 위해 자신을 버리는 메소드 배우 ‘재하’로, 윤승아가 재능 있는 아티스트이자 ‘재하’의 오랜 연인 ‘희원’으로, 오승훈이 연기를 위해 자신을 던지는 아이돌 스타 ‘영우’로 변신해 셀럽, 언론, 관객들의 호평 속 추천 열풍을 시작했다.

관련기사



이를 입증하듯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영화 팬들의 관심을 얻으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감독, 배우와 직접 호흡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인 시네마톡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했고 소시민 워크와 함께 진행한 다음 스토리펀딩 역시 펀딩 종료 전 이미 100% 목표 후원액을 넘어서며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개봉 전 미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CGV 무비핫딜 역시 전회차 핫딜 성공을 기록하며 <메소드>를 향한 높은 관람욕구를 확인시켰다. 벌써부터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가운데 강렬한 소재, 탄탄한 연출, 입체적인 캐릭터, 다양한 볼거리, 흡인력 있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메소드>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11월 2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