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SE★이슈] '콰이'가 또?…'지드래곤X이주연' 영상 유출, 의외의 인맥

빅뱅 지드래곤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1일 온라인상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촬영한 ‘콰이’ 동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지만 각종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콰이’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유행되고 있는 어플 중 하나로, 유명 영화나 드라마 등의 한 장면을 더빙할 수 있다. 해당 어플은 영상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다른 사람에게까지 공개가 되는 시스템으로 논란을 빚고 있다.


다수의 네티즌들은 영상 속 인물들을 지드래곤과 이주연이라고 추측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을 내놓고 있다. 평소 친분이 알려져 있던 사이도 아니었을 뿐 아니라, 평범한 친구라고 보기에는 굉장히 다정해보인다는 의견이다.

관련기사



반면 일부는 단순히 친구 사이일 수도 있는데 확대 해석하고 있다고 성급한 판단을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하루 전에는 남태현과 손담비가 ‘콰이 동영상’으로 인해 때 아닌 열애설로 곤혹을 치른 바 있다. 현재 지드래곤과 이주연 측은 이에 대해 별다른 공식입장은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