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워너원이 뉴욕에 떴다! 클라스가 다른 ‘억대’ 선물 “세계에서 광고 단가 가장 높아” 음원까지 최강!

워너원이 뉴욕에 떴다! 클라스가 다른 ‘억대’ 선물 “세계에서 광고 단가 가장 높아” 음원까지 최강!워너원이 뉴욕에 떴다! 클라스가 다른 ‘억대’ 선물 “세계에서 광고 단가 가장 높아” 음원까지 최강!




워너원이 데뷔 100일 만에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올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 14일 데뷔 100일을 맞은 워너원의 중국팬들이 ‘워너원 데뷔 100일’을 기념해 이를 축하하는 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에 올렸다.

온라인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100 DAYS WITH WANNAONE’이라는 글귀와 신보 재킷 사진, 티저 사진 등이 타임스퀘어에 게시됐으며 워너원 멤버 각각의 얼굴을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는 세계에서 광고단가가 가장 높은 것으로 전해지며 광고는 하루 동안 방영되며 광고비만 억대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한편, 워너원의 신곡이 음원차트 1위부터 수록곡 줄세우기까지, 막강한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오늘 오전 8시 기준 워너원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은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