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 ‘보다나X에스더러브스유’ 한정판 에디션 출시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최근 미국의 일러스트레이터 에스더 킴(Esther Kim)과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에디션 ‘보다나X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에스더 킴은 ‘에스더러브스유’라는 버니 캐릭터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이다. 그녀의 캐릭터는 국내에서는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 의류 브랜드 ‘츄(chuu)’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해외로는 안나수이, 나일론 매거진, 일본 파르코 백화점, 내스티걸, WC등등 유수의 브랜드들과 함께 했다.

이번 보다나 제품에는 ‘에스더 러브스 보다나’란 컨셉으로 버니 캐릭터가 보다나 제품을 들고 있는 등 다양한 형태의 버니 캐릭터를 볼 수 있으며 보다나는 이 캐릭터를 제품에 구현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로 워터 프린팅 방식을 도입하였다. 따라서 캐릭터가 보다 선명하고 지속가능한 제조 방식을 택했다.


‘보다나X에스더러브스유’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제품 중 36mm 사이즈와, 특허 받은 판 고데기 제품인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2종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에스더 에디션 전용 패키지에 보다나 로고가 인쇄된 집게핀이 2개씩 기본구성으로 포함된다.

관련기사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는 국내 최초로 가장 굵은 사이즈인 40mm 사이즈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그 외에도 32,36mm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다. 빠른 예열 및 세라믹 코팅으로 사용감이 뛰어나다. 이번 에스더 러브스 유 에디션에는 중간 사이즈인 36mm로 출시되었다.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제품은 열판의 특허 받은 ‘소프트바’가 장착되어 있어, 모발을 한 올 한 올 고르게 잡아준다. 또한 모발이 눌리지 않고 원형 그대로를 보존하며 잡아주어 사용 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봉 고데기 제품과 마찬가지로 세라믹 코팅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큐티클을 정리하기 때문에 모발 윤기를 부여한다.

보다나 관계자는 “에스더러브스유 콜라보레이션 런칭과 함께 SNS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며 “이번 에디션을 통하여 보다나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하여 다양한 접근을 하고 있음을 꼭 알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번 보다나X에스더 러브스 유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한정판으로 진행되며, 지난 4일 미미박스 런칭을 시작으로 보다나 공식 쇼핑몰 및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