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오션바이오, '세이퍼진'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올해의 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오션 바이오의 임채수, 심영재 공동대표.‘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올해의 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오션 바이오의 임채수, 심영재 공동대표.


한국소비자협회, 대한민국 국회 정무위원회 주관으로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 28일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진행 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주식회사 오션바이오 대표브랜드 ‘세이퍼진, Safer-jin’이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주식회사 오션바이오는 최근 자주 등장하는 신종·변종 바이러스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새로운 바이오 소독제를 생산하고 있다. 오션바이오가 출시한 세이퍼진 제품은 눈, 코, 입, 피부 등에 닿아도 무해하고 안전한 물질로 제조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세이퍼진 소독제는 세균·바이러스와 접촉 시 즉시 또는 수초 내에 살균 효과가 나타내며, 발암성 물질이 발생 되지 않는다. 더불어 내성균 생성의 우려가 없고, 금속부식·폭발성·인화성이 전혀 없는 약 알칼리성(PH 10.5) 물질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한편 ㈜오션바이오는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병 예방을 위한 최고의 바이오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할 예정이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해 나아가겠다고 밝혀다.

서울경제 파퓰러사이언스 정승호 기자

정승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