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2017 서경 베스트 히트 상품] 에이스텍스타일 ‘바운티풀’

철저한 원산지 관리로 고품질 호텔식 침구 선봬

에이스텍스타일은 지난 20여 년간 국내 유수 특급 호텔에 침구 제품을 납품해 온 전문 업체다. 하지만 최근 집에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고품질 침구 수요가 올라감에 따라 최근 ‘바운티풀(사진)’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출시해 관련 시장을 공략하고 나섰다. 바운티풀에서는 구스 이불과 매트리스 토퍼, 베개, 자수 문양 커버류, 사계절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불솜 등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다.

바운티풀 구스 침구류에 사용되는 모든 원재료는 국내외 공식 인증기관을 통해 화학적 잔류물이나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없다는 인증을 통과했다. 특히 제품에 사용되는 우모는 철저한 원산지 관리를 통해 원산지 이력을 추적하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동물 복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까지도 편안한 마음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얘기다.


바운티풀에서 판매하는 제품군은 크게 네 가지다.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덴마크 직수입 시리우스 콜렉션 제품, 일본 카게야마의 수피마 원단을 사용한 폴란드 이불솜 제품, 탁월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헝가리 이불솜 제품, 부담없는 가격대에 호텔식 침구를 경험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호텔 납품용 구스 베딩 등이다.

관련기사



특히 시리우스 콜렉션은 오랜 기간 덴마크 왕실에 침구류를 납품해온 북유럽 최고의 구스 베딩 전문업체 다이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에이스텍스타일이 다이콘사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바운티풀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