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양세형의 숏터뷰’ 최문수 강원도지사, 급식체 소화…블록버스터급 인터뷰

아찔한 높이의 스키점프대 위에서 최문수 강원도지사가 펼치는 ‘양세형의 숏터뷰’가 공개된다.

30일 오후 6시 30분에 SBS 모비딕은 ‘양세형의 숏터뷰’ 최문순 강원도지사편을 공개한다. 양세형은 내년 2월 9일부터 강원도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이 한창인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공동집행위원장, 최문순 강원도지사를 만난다.

사진=SBS사진=SBS


최문순 도지사는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동계올림픽 사상 최초로 금메달 수가 100개가 넘고, 15종목 102개 세부종목으로 이루어져있다며 2개월 여 앞으로 다가온 올림픽을 설명했다. 하지만 MC 양세형은 “요즘 친구들이 이해하기 쉬우려면 요즘 친구들 말투가 있다”며 최 지사에게 ‘급식체 인터뷰’를 제안했다. 또한 ‘스노보드 빅에어’처럼 낯선 신설 종목도 최지사는 혼신의 힘을 다해 설명했다.


이 밖에도 해발 800m의 스키점프대에서 진행된 ‘영파워 가슴을 여는 인터뷰’ 코너에서는 그 동안 평창동계올림픽을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순간들과 앞으로 성공적 개최를 바라는 최문순 도지사의 포효를 들을 수 있다. ‘초밀착 인터뷰’ 코너에서는 최근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썰매 종목’에 대해 알아본다.

관련기사



매 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되는 ‘양세형의 숏터뷰’는 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