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니드포스피드 엣지’ OBT 시작, 유저 수 제한 없이 서비스 ‘이벤트 실시’

‘니드포스피드 엣지’ OBT 시작, 유저 수 제한 없이 서비스 ‘이벤트 실시’‘니드포스피드 엣지’ OBT 시작, 유저 수 제한 없이 서비스 ‘이벤트 실시’




넥슨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의 공개시범테스트(OBT)를 시작한다고 7일 발표했다.


넥슨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7분부터 OBT를 진행하고, 이 기간 동안에는 게임 접속 유저의 수를 제한하지 않고 정식서비스와 동일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는 테스트 참여자들의 플레이 패턴 분석과 주요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최종 점검을 통해 오는 12월 14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하게 된다.


공개시범테스트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총 10대의 슈퍼카를 무료로 대여할 뿐만 아니라 20% 상향된 매치 보상, 거래시장 수수료 40% 할인 등의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준다.

니드포스피드엣지는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순위경기, 스피드 개인전, 스피드 팀전, 꼬리잡기 모드, 드리프트 모드, 아이템 개인전 등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비롯해 핸들링 튜닝, 차량 데칼, 랩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공개시범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넥슨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