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로스트 하바나 포 카카오'출시

자회사 피플러그가 개발한 게임 19일 양대 앱마켓에 선 뵈

평화위한 원정 나선 영웅 이야기, 그래픽과 액션 등 강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이하 로스트 하바나)’ 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로스트 하바나는 카카게임즈 자회사 피플러그가 개발한 게임으로 배경이 되는 ‘하바나’ 행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원정대로 나선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과정에서 다양한 마스터(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관련기사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그린 매력적인 캐릭터와 아름다운 배경 △시각적 연출을 극대화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마스터들의 장단점과 상성을 고려해 팀을 구성하는 전략성 △자유로운 전투를 가능하게 한 ‘스킬 드래그 시스템’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로스트 하바나’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특정 원정대 레벨 달성 시마다 ‘마스터 소환권’·‘크리스탈’·‘방어구 소환권’ 등을, 출석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탈’·‘중급 룬 소환권’·‘골드’·‘희망의 결정’ 등 강화 아이템을 하루에 한 번씩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전용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