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면세점,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롯데면세점은 오는 5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기원과 새해 롯데면세점의 포부를 담은 신년 프로모션 ‘FLY HIGH(플라이 하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면세점은 호주 시드니 5박 7일 원정대 선발 이벤트, 해외 유명브랜드 할인, 구매 금액별 선불카드 최대 28만원 증정, 각 점별 문화 행사 초청 및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롯데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전점에서 5일부터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 박경균 사진작가와 떠나는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응모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2월 말 응모자 중 총 10명을 선별해 호주 5박 7일 여행상품권과 올림푸스 액션캠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사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월 26일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거치대를, 2월 2일부터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호랑 캐리어 커버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2월 9일부터 2월 25일까지 VISA카드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수호랑이 그려진 스페셜 에디션 1만원 할인 금액권을 증정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