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코코' 이동진 평론가X김중혁 작가, 10일 CGV라이브톡 개최

애니메이션 <코코>가 10일 이동진 평론가, 김중혁 작가와 함께 CGV라이브톡을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월드와이드 수익 5억 불 돌파와 더불어 국내 시사 이후 이미 시작된 관객들의 황홀한 입소문으로 디즈니·픽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코코>가 이동진 평론가&김중혁 소설가와 함께 하는 CGV라이브톡을 개최한다.

10일 오후 7시 30분 CGV압구정에서 개최되는 이번 CGV라이브톡은 개봉 전 <코코>를 미리 보고, 이동진 평론가, 김중혁 소설가와 함께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라이브를 진행하는 CGV압구정 외에 전국 16개 CGV 극장(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에서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금일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된다.

관련기사



<코코>는 황홀한 전세계 흥행 신드롬은 물론, 국내 사전 모니터시사 만족도 4.72(5점 만점) 기록,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7%(2017년 TOP3) 등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개봉 3주 전부터 릴레이 시사로 괄목할 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0일 오후 7시 30분 이동진 평론가&김중혁 작가와의 CGV라이브톡을 비롯해, 6일 개최하는 사전 시사회에서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겨울방학 극장을 찾는 가족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8일에는 <코코> 자신만만 시사회를 개최, 각기 다른 극장에서 자막과 우리말 더빙 버전 시사회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 영화. <토이 스토리 3> 감독의 연출, <겨울왕국> 작곡가의 음악, <인사이드 아웃> 제작진의 상상력으로 천만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에 이어 눈과 귀가 황홀한 색다른 사후세계를 펼쳐 보일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직 극장에서 <코코>와 함께 상영되는 단편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역시 놓칠 수 없는 <코코>의 포인트로 손꼽힌다. 11일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