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머니+ 베스트컬렉션] KB증권 '뭉쳐야 번다'

해외주식 적립식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KB증권은 오는 3월 30일까지 해외주식 적립식 이벤트‘뭉쳐야 번다’를 진행하고 있다.

KB증권은 이벤트를 통해 월 50만원, 30만원, 10만원 이상 서비스 가입 고객 중 적립금액별 추첨을 통해 선정 된 각 1명에게 빨래건조기(월 50만원이상), 무선청소기(월 30만원이상), 헤어드라이기(월 10만원이상) 등 경품을 증정한다. 첫 거래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고, 누적적립금액 30만원, 90만원, 150만원 이상 고객에게 1만원(30만원이상), 2만원(90만원이상), 3만원(150만원이상)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외주식 적립식 매수 서비스는 KB증권 종합위탁계좌(구 외화증권계좌 포함)와 KB국민은행 글로벌외화투자통장을 보유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미국(ETF포함), 중국·홍콩·일본 시장의 600종목을 적립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인수 고객지원본부장은 “해외주식 적립식 매수 서비스는 해외주식 매수시점을 결정하지 못하거나 장기적으로 해외 우량주를 꾸준히 매입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라며 “향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 투자에 접근할 수 있는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은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KB증권 해외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김보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