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맘스터치, 베트남 2호점 호치민 탄빈에 열어

20일 문을 연 맘스터치 베트남 2호점 매장 내부 모습. /사진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20일 문을 연 맘스터치 베트남 2호점 매장 내부 모습. /사진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해마로푸드서비스(220630)는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베트남 2호점을 지난 20일 호치민 탄빈군에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맘스터치 측은 이번에 문을 연 베트남 2호점은 호치민 탄손누트국제공항에서 10여 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호텔과 대학교, 카페 등이 밀집했다고 전했다. 1호점인 Q4점은 주거지·시장 상권 인근에 있고 어린이 놀이 체험관도 있어 가족 단위 고객 위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호치민 탄빈점은 35평대 중형 규모로 국내 맘스터치 대표 메뉴 외에도 현지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들을 함께 준비했다. 인테리어 역시 베트남 현지인들의 취향을 고려한 그리너리(greenery) 스타일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맘스터치는 이번 베트남 2호점 오픈을 계기로 현지 성공적인 안착을 도모하고, 추후 본격적인 가맹사업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2호점에 이어 대만 6호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해외시장 분석과 각 나라의 특성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