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편의점 CU,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고’ 출시



BGF리테일(02741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


CU는반려동물 용품 업체 ‘하울팟(HOWLPOT)’과 손잡고 CU 전용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하울고(HOWLGO)’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울팟은 환경 ·동물 친화적 재료와 디자인을 강조한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업체다. CU와 손잡고 내놓는 하울고 상품들 역시 하울팟의 노하우를 살려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

관련기사



하울고의 첫 번째 상품인 하울고 프리미엄 수제 간식은 닭가슴살, 현미, 통밀, 홍화씨 등 건강한 재료를 가공하여 손으로 직접 만든 영양 간식 시리즈다. 져키, 씨리얼, 푸실리, 고구마칩 4종으로 출시되며 각각 4900씩이다. 식이섬유, 단백질 등 반려견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채웠으며 발색제, 동물 의약품,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이 밖에도 CU는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 100곳을 선정해 시리우스, 더 리얼, 아침애와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의 상품으로 구성한 반려동물 용품 존 ‘CU 펫하우스’를 선보인다. 소포장 상품을 선호하는 편의점 고객 특성에 맞춰 하울고를 비롯해 그 동안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을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상품 구색도 기존 대비 약 3배 늘렸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