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현대렌탈케어, 고객 체험형 콘텐츠 선봬

현대렌탈케어가 25일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폐셜 요리’ 쿠킹클래스에서 요리사들이 요리를 완성해 보이고 있다./사진제공=현대렌탈케어현대렌탈케어가 25일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폐셜 요리’ 쿠킹클래스에서 요리사들이 요리를 완성해 보이고 있다./사진제공=현대렌탈케어




현대백화점(069960)그룹 토탈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가 고객대상 체험형 콘텐츠 확대에 팔을 걷어 붙였다.


현대렌탈케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신년 홈파티에 어울리는 스페셜 요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날 쿠킹클래스에는 전문 요리 강사와 20명의 고객이 참석해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의 특징과 작동법 설명을 듣고 직접 조리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일렉트로룩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는 현대렌탈케어가 국내 독점 수입판매하는 제품이다. 유럽 최대 가전 그룹인 ‘일렉트로룩스’의 제품으로(모델명 EHF6232XSK) 세계 1위 발열체 전문 기업인 독일 E.G.O사와 프랑스 명품 세라믹 글라스 업체인 유로케라(EUROKERA) 등 최고 수준의 유럽산 소재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판매 가격은 118만8,000원이며, 삼성카드로 결제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판매 가격에는 기존 가스레인지 철거와 전기 배선 시공 등 설치비용이 포함돼 있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몰, 현대백화점 주요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현대백화점은 2월 중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렌탈 상품 구매 시 실제 제품을 보거나 사용해보지 못해 구입을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 착안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소개하고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고, 실제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지난 1월 3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현대큐밍’ 매장을 오픈했으며 앞으로 최대 1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