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너목보5’ 이특 “가장 스트레스 없이 행복하게 녹화” 특급 애정 과시

‘너목보5’ 이특 “가장 스트레스 없이 행복하게 녹화” 특급 애정 과시‘너목보5’ 이특 “가장 스트레스 없이 행복하게 녹화” 특급 애정 과시




슈퍼주니어 이특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애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특은 26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제작발표회에서 “모든 프로그램이 즐거운 건 사실이지만 단연코 ‘너목보’는 가장 스트레스 없이 행복하게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또 이특은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유세윤과 얘기해보기도 했다. 글로벌하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6, 7, 10까지도 장수할 수 있을 것 같다. 시즌2때 전국 노래자랑처럼 온 국민이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 되고 싶다고 했는데 그 길을 걷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세윤은 “감사한 프로그램이다. 시즌3를 넘어가는 프로그램이 그렇게 많지 않은 거로 알고 있다. 나 역시 MC로 거듭난다는 게 영광이고 행복하다. 코미디도 하고 음악도 하는 코미디언으로서 즐거운 음악프로그램을 하는 게 영광”이라고 언ㄱ브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5’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음악추리쇼로 알려졌다.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MC로 또 한번 의기투합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

관련기사



또한 첫 방송은 글로벌 특집으로 블락비가 초대가수로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다. 3년 째 ‘너목보’와 함께한 김상혁, 시즌2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했던 멜로망스 김민석, 마이크로닷, 한현민도 패널로 출연할 예정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도 ‘너목보5’에 출연해 힘을 더할 계획.

앞서 ‘너의 목소리가 보여5’는 2015년 첫 방송한 이후 시즌5가 런칭될 만큼 꾸준히 사을 받아 왔다. 2016년 국제 에미상에서 예능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된 바 있고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하기도 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5’는 26일 오후 8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Mnet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