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전격 공개

- 2월 8일(목) 열리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방문 전 꼭 체크해야 하는 필수 꿀팁 제공

- 무료입장, 공식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풍성한 혜택과 경품 증정

[사진]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사진]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베페는 오는 2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열리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관람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누릴 수 있도록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 가이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공식 협찬사인 오브맘을 포함해 국내외 38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업체 입점 규모가 우리나라 최대로, 최신 육아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온라인 및 모바일로 받을 수 있는 각종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놓쳐선 안 될 포인트다. 이번에 공개된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를 통해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알찬 관람과 함께 합리적인 육아용품 구매가 가능하니 이번 전시회에 방문할 육아 맘, 대디라면 꼭 살펴보도록 하자.





* 무료입장 및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누릴 수 있어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베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회원은 베페 홈페이지와 베페 앱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되며, 기존 회원은 회원정보만 수정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수정할 항목이 없는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페이지의 ‘확인’ 버튼만 누르면 된다.

선착순 입장 이벤트도 이어진다. 전시 1, 2일차인 2월 8일(목)과 9일(금) 양일 동안 선착순 입장객 2000명(총 4000)명에게 케이스키즈의 ‘푸쉬 앤 고 씽씽애벌레’를 증정한다. 또, 2, 4일차인 9일(금), 11일(일)에는 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를 지참한 임신부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00명(총 1200명)에게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루퍼스래빗의 롬퍼&비니세트를 준다.




* 유모차 대여, 무료 셔틀버스, 전시도면 제공 통해 보다 편리한 관람 가능

베페는 아이와 함께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편리한 관람을 위해 여러 면을 세심하게 신경 썼다. 먼저,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아이 동반 관람객을 위해 매일 400대의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전시장 개장시간에는 10~15분 간격으로 송파 탄천주차장(출발 9시)과 코엑스(북문)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편하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다. 차량 방문을 하는 관람객은 송파 탄천 주차장을 이용해도 좋다. 효율적인 관람을 위해 미리 동선을 짜고 싶다면 베페 홈페이지, 베페앱에서 참가기업, 전시품목, 부스번호, 전시도면 등을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 눈길 가는 현장 이벤트, ‘베페모먼트 작품전’ 진행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바로 ‘베페모먼트 이벤트’에 응모한 사진을 전문 아티스트들이 재탄생시킨 작품을 행사장에 전시하는 ‘베페모먼트 작품전’이다. ‘베페모먼트 이벤트’는 임신, 출산, 육아를 경험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모먼트·moment)을 베페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해당 사진을 전문 작가가 작품으로 그려주는 이벤트다. 해당 작품들은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게 할 예정이다. 당선작들은 현장에서 확인 후 바로 수령해갈 수 있다. 이외에도 ‘베페모먼트 작품전’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전시 기간 내 매일 선착순 500명(총 2000명)에게 베페모먼트 참여 작가의 그림이 그려진 미니파우치를 증정한다.

*온라인과 모바일로 미리 즐기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온라인과 모바일로 누리는 베페만의 특별한 혜택도 미리 체크하면 좋다. 참가 업체들의 푸짐한 경품 혜택과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인 베페몰만의 특별 기획전과 상품 구성까지 볼 수 있어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다.

먼저 베페 참가업체인 오브맘, 아이맘, 보솜이 등의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퀴즈,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18 페도라 신상품 무료체험단’ ‘무스텔라 임산부라인 무료체험단’ ‘퀴니 YEZZ 3.0 시리즈 무료체험단’ 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베페 체험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 베페몰에서는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베페 주요 인기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육아맘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제33회 베페 공식 경품 이벤트도 참여해보자. 오는 2월 11일(일)까지 베페 홈페이지에 올라온 ‘베페모먼트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를 ‘#베페모먼트’, ‘#베페베이비페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 url을 ‘베페모먼트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42명에게 △두나 유모차&카시트(1명) △보령아이맘셀 10년 보관(1명) △맥시코시 엑시스픽스 플러스(1명) △포맘스 스마트 바운서 플러스(1명) △위닉스 타워XQ600(1명) △다이치 퍼스트세븐 오가닉 블랙(1명) △뉴나 째즈 식탁의자(2명) △알집매트 네오 칼라폴더(2명)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준다.

㈜베페 관계자는 “이번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개최하면서 많은 예비 및 현역 맘, 대디들이 알차게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베페 베이비페어 100배 즐기기’와 함께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인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임신·출산·육아·교육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베페 케어를 경험하고, 행복한 출산과 육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