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프리미엄 테스트 신청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 신청은 사전예약을 완료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cafe.naver.com/blackdesertm)에서 진행된다.
펄어비스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음 달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프리미엄 테스트 이용자를 최종 선발한다.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는 출시 전 게임의 완성도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펄어비스는 이번 테스트 결과를 게임의 흥미성을 검증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함영철 펄어비스 사업실장은 “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앞으로 남은 프리미엄 테스트와 최종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프리미엄 테스트 신청자 모집과 함께 다음달 6일부터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가문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문명이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고유한 이름으로 전체 검은사막 모바일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한다. 이용자는 모든 서버에서 하나의 가문명으로 활동하고 선점한 가문명을 통해 게임 내에서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가문명 선점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직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 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두 달 만에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하며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 원작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호쾌한 액션과 다양한 재미요소, 게임성을 해치지 않는 유료화 정책 등은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cafe.naver.com/blackdesert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