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까사미아, 룸별 아이템 제안전

집안 공간 맞는 인테리어 소개



까사미아는 오는 18일까지 집안 공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룸별 아이템 제안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집안 각각의 룸을 더 특별한 공간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한다. 침실·거실·주방 등 룸별로 특별한 집안 분위기를 바꾸길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기 전에 붙박이장 하나로 안방 인테리어와 수납 형태를 바꾸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설·봄맞이 정리수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네트스’·‘랜드’·‘레트’ 등 10가지 스마트도어 시리즈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별로 2·5·10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거실을 좀 더 안락하고 편안하며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바꾸길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제이든’·‘우스터’·‘클링’ 등 리클라이너 소파 3종과 ‘월링’ 3인소파, ‘모리스’ 4인소파, ‘바스토’ 카우치 소파도 15~30% 할인한다. 여기에 ‘스테이’ AV장도 20% 할인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침실을 바꾸기 위해 자연스러움과 중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버틀러’ 베드룸 시리즈의 퀸사이즈 베드, 사이드 테이블, 와이드체스트도 할인해 새로운 인테리어를 위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 스마트 도어는 베드룸과 어울리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고객이 원하는 공간 연출하기 쉬워 그 동안 인기가 높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으로 제안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