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주)제이에스글로벌, 365MC 병원 남양주시 희망케어센터 공동으로 후원품 전달



화장품 수출 전문 기업 ㈜제이에스글로벌이 남양주시 서부 희망케어센터에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남양주시 서부 희망케어센터에 전달된 후원품은 생활 용품 및 뷰티 용품 등 총 1억원 어치로 ㈜제이에스글로벌과 '대한민국 최다(3년간) 지방흡입 수술 병원' 365MC 병원·비만클릭이 공동으로 후원에 참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독거노인, 장애인, 수급자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제이에스글로벌은 남양주 지역사회를 위해 ‘김장 행사’,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러한 남양주 지역발전과 사회공헌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지난 11월 남양주 시장 ‘희망나눔표창’을 수상한바 있다.

관련기사



남양주 희망케어센터는 2016년 소외계층을 대상(독거노인, 장애인, 수급자 등)으로 보건과 복지를 민간자원과 효율적으로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시민이 원하는 곳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원스톱 맞춤형으로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는 “기록적인 한파에 얼어붙은 남양주 시민, 특히 소외계층의 마음이 오늘 전달된 후원품으로 조금이나마 따듯하게 녹았으면 좋겠다”며 “남양주의 한 시민으로써, 또한 남양주에 터를 잡고 있는 기업으로써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과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