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효리네 민박2’ 효리-윤아 그림 실력 대 공개 “미술 배운 적 있나?” 깜짝 놀라

‘효리네 민박2’ 효리-윤아 그림 실력 대 공개 “미술 배운 적 있나?” 깜짝 놀라‘효리네 민박2’ 효리-윤아 그림 실력 대 공개 “미술 배운 적 있나?” 깜짝 놀라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이효리와 윤아가 함께 그림을 그리며 가까워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겨울 민박집의 첫 손님이 외출 한 후 휴식을 취하던 이효리는 평소 본인이 그렸던 그림을 윤아에게 보여주며 그림에 대해 설명해주었다. 이효리는 새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그 모습을 구경하던 윤아는 수준급인 이효리의 그림 실력에 “미술을 배운 적 있냐”며 깜짝 놀랐다.


이효리에 이어 윤아도 진지하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윤아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효리는 “잘 그린다”며 윤아를 칭찬했고, 곧 그림과 어울리는 글을 써보라고 제안했다. 잠시 고민하던 윤아는 자신만의 감성적인 글로 그림을 완성했고, 윤아의 글을 읽은 이효리는 “손발이 오그라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한편 이상순은 그림을 그리는 두 사람을 위해 차분한 분위기의 곡을 선곡해 주었고, 잔잔한 음악 속에 이효리와 윤아는 그림을 그리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이효리와 윤아의 감성으로 완성된 그림은 오는 11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효리네민박2]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