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디자인벤처스, 광주 신세계백화점에 신규 매장 오픈

▲디자인벤처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디자인벤처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자인벤처스 신세계 광주점은 방문 고객이 가구를 직접 만지고 앉아보며 ‘느끼고 경험하는’ 공간을 컨셉트로 하며, 신제품인 버거 컬렉션을 비롯한 디자인벤처스의 인하우스 디자인 가구는 물론,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자작나무 원목을 사용한 엔틱 클래식 스타일의 콜린스빈티지 침대와 옷장, 장식장 등을 비롯해, 천연 소가죽을 100% 사용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소파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버거 컬렉션의 테이블과 수납장까지 전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벤처스는 오픈 기념 한정 수량 할인 판매 등 이벤트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납은 물론 화장대로도 이용 가능한 콜린스빈티지 와이드체스트와 사각경 세트를 10개 세트 한정으로 35% 할인 판매하며 100만원, 20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 2.5% 추가 할인 혜택과 고급 벽시계 증정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광주 신세계백화점은 광주는 물론, 전라남도 전역을 커버하는 대표 상권이며 리빙, 홈데코 등 생활 장르 매출이 전사 1위를 기록할 만큼 고객 호응이 매우 큰 곳”이라며 “스테디셀러인 콜린스빈티지부터 신규 출시한 버거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전라도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자인벤처스 신세계 광주점 오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