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이 ‘네가 없는 곳’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19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양요섭의 두 번째 미니앨범 [白]의 타이틀곡 ‘네가 없는 곳’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차를 게재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네가 없는 곳’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양요섭은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멜로디가 어우러지는 미디엄 템포 리듬의 R&B에 짜임새 있는 안무를 선보이며 일명 ‘댄라드’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또, 연인과 함께 하던 양요섭과 홀로 있는 그의 모습이 교차 되었고 ”Good bye babe Remember me” 가사가 반복되며 헤어진 연인에게 자신을 기억해달라는 당부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영상 속 일부 공개된 음원에서 양요섭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이 울려 퍼지며 듣는 이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2012년 발매한 솔로 앨범 [First Collage]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하는 양요섭의 솔로 앨범 [白]은 멜로망스 김민석, 리차드 파커스, 윤딴딴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컬레버레이션 작업뿐만 아니라 자작곡까지 그의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까지 엿볼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양요섭의 솔로 앨범 [白] 은 오늘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