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건강히 다녀올게요"..이현우, 오늘(19일) 군입대 사진 공개

/사진=콘텐츠와이/사진=콘텐츠와이


배우 이현우가 군입대 했다.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 소재 전진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이현우가 씩씩하게 입소하는 현장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훈련소 앞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마지막 인사를 건네고 있다. 검정 비니와 진한 카키색 점퍼의 캐주얼한 모습에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절도 있는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또한 훈훈한 미소로 거수 경례를 하는 모습에서 한층 늠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앞으로의 씩씩한 군생활을 예감케 한다.


이현우는 입대 전 그동안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을 위해 자신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 ‘스물여섯’을 발표하는 등 아낌없는 ‘팬바보’ 면모를 드러내 감동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사진=콘텐츠와이/사진=콘텐츠와이


이날 현장에서도 조용히 훈련소에 들어가고 싶다는 이현우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마련되지 않았으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웅을 나와준 팬들에게 짧게나마 인사를 전하며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이현우는 소속사 콘텐츠와이를 통해 “군대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하려고 한다”면서 “건강히 다녀와서 팬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지난 2005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공부의 신’, ‘아름다운 그대에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단단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국방의 의무를 마친 뒤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현우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