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멜론, VIP 회원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 초대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오늘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High-End & Next Music Life)’에 멜론 GREEN 등급 이상 모든 회원을 초대한다.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는 세계 최고의 명품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관련 액세서리, 음반까지 최신 음악감상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디오쇼이다. 멜론은 2년 연속 이 행사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멜론 정기결제를 3개월 이상 이어온 GREEN 등급부터의 회원(MVIP, VIP, GOLD, SILVER, GREEN)이라면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 시에 현장 인포데스크에서 멜론 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에 로그인 해 등급확인을 받으면 된다.


또한, 멜론은 행사를 관람한 회원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현장 인증샷과 함께 지정 해시태그(#멜론 #멜론VIP #SIAS #mofi #서울국제오디오쇼 #모파이)를 올린 후,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한편,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는 역대 가장 많은 약 1,000개의 브랜드가 참여를 확정했다. 헤드폰과 이어폰 등 모바일 음향기기와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라이프스타일 오디오가 전시되는 ‘모파이쇼’와 통합 운영하여 관람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