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불 밖은 위험해’ 시우민도 전격 합류, 정규 편성 대박예감 ‘강력 라인업’

‘이불 밖은 위험해’ 시우민도 전격 합류, 정규 편성 대박예감 ‘강력 라인업’‘이불 밖은 위험해’ 시우민도 전격 합류, 정규 편성 대박예감 ‘강력 라인업’



그룹 엑소 시우민이 파일럿에 이어 정규 편성을 확정한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 전격 합류할 예정이다.

시우민은 올해 엑소 활동과 오는 4월 유닛 첸백시 컴백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지난해 8월 출연했던 파일럿 ‘이불 밖은 위험해’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또 한 번 출연을 결정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원년 멤버 시우민의 합류로 앞서 출연 확정을 지은 강다니엘과 함께 어느 예능에서 볼 수 없던 강력한 출연 라인업을 갖춘 것으로 전해졌다.


시우민은 파일럿 방송 당시 워너원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가수 박재정, 배우 이상우, 가수 조정치 등과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특히 엑소 멤버 중 예능 출연 많지 않았던 만큼, 멤버 없이 단독으로 예능에 출연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관련기사



당시 시우민은 엑소로서의 모습이 아닌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그는 더러운 숙소를 꼼꼼히 청소하고 섬세하게 아이크림을 바르는 등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또한 파일럿 방송 직후 시우민이 착용했던 헤어밴드, 스킨케어 제품 등 사용했던 물건들이 이른바 ‘시우민 세트’로 완판돼 다시 한 번 시우민의 인기를 입증해냈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들이 한데 모여 공동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4월 초에 정규편성 후 처음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