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입장 전문]강한나 독자행보설? “판타지오와 원만한 합의 도출 중”

배우 강한나가 독자행보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판타지오측은 “최근까지도 배우 강한나의 정상적인 연예 활동을 지원하고 진행해 왔다” 며 “현재 회사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다른 소속 아티스트들과 마찬가지로, 배우 강한나 역시 회사와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고 밝혔다.


이어 “또한 배우 강한나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원만한 합의를 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만약, 회사와의 전속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하는 활동이 진행된다면, 전속계약 상의 회사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한 절차 안에서 단호하게 법적, 사회적 책임을 물을 것이다”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11일 한 매체는 강한나가 최근 소속사 판타지오에 내용증명을 보냈으며 이미 독자활동을 시작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또한 이날 오전 왕대륙과의 열애설에는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배우 강한나 /사진=서경스타 DB배우 강한나 /사진=서경스타 DB



→다음은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배우 강한나 관련 보도에 대해 입장 말씀 드립니다.

관련기사



판타지오는 최근까지도 배우 강한나의 정상적인 연예 활동을 지원하고 진행해 왔습니다.

판타지오는 현재 회사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다른 소속 아티스트들과 마찬가지로, 배우 강한나 역시 회사와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 강한나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원만한 합의를 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만약, 회사와의 전속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하는 활동이 진행된다면, 전속계약 상의 회사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한 절차 안에서 단호하게 법적, 사회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