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090430)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저자극 메이크업 라인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은 여드름성 피부에도 걱정없이 편안하고 섬세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등 3가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고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7가지 성분을 제외했다. 또한, 해바라기씨·호호바씨·올리브를 담은 오일 콤플렉스에 세콰이어 새싹 성분이 더해져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리메라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라인은 메이크업 단계에 맞춰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내추럴 스킨 프라이머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 결과 톤을 한번에 케어하여 매끄럽고 환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올인원 수분 메이크업 베이스이다. 총 3가지 컬러로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내추럴 스킨 파운데이션’은 피부 친화적인 스킨핏 파우더TM 가 함유돼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하고 지속력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내추럴 스킨 미네랄 팩트’는 천연유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고운 파우더가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피부를 화사하게 지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