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잇츠스킨, 극장가 ‘Moisture Station’ 이벤트 성료

신제품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출시 기념

사진 제공=잇츠한불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극장가 ‘Moisture Station’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Moisture Station’ 이벤트는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의 [촉촉촉촉촉촉촉, 수분충전소] 컨셉을 바탕으로 제품의 강력한 보습력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핑크빛의 제품 패키지 색상과 매칭된 아기자기한 소품과 더불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을 직접 시연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의 색과 고제품력을 소구할 수 있도록 했다.


‘Moisture Station’ 행사장을 찾은 한 소비자는 “무엇보다도 연분홍의 핑크빛 패키지가 인상 깊었고 시연했을 때 촉감과 수분력이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관련기사



사진 제공=잇츠한불

추가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제품 증정 기회와 체험 샘플을 증정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틴 시리즈’ 20% 할인 쿠폰도 증정했다. 할인 쿠폰은 잇츠스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Moisture Station’ 이벤트는 오는 5월 4일과 11일 14:00~22:00, 5월 5일과 12일 13:00~21:00까지 명동 CGV에서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평일은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