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힐튼부산, BMW·바이레도와 ‘크레이지 포 망고’ 프로모션…8월26일까지

힐튼부산호텔이 ‘크레이지 포 망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튼부산 전경./사진제공=힐튼부산힐튼부산호텔이 ‘크레이지 포 망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힐튼부산 전경./사진제공=힐튼부산



최근 호텔업계의 코프로모션(Co-Promotion)이 활발한 가운데 힐튼부산호텔이 BMW 코리아, 바이레도와 함께 코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코프로모션은 호텔과 자동차 또는 화장품 업계가 브랜드 또는 제품 컨셉이 맞을 경우, 더 큰 시너지를 내기 위해 전략적인 윈윈 마케팅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4일 힐튼부산에 따르면 이 호텔은 부산에서 처음 선보였던 ‘크레이지 인 핑크’ 딸기 디저트 뷔페의 성공적인 인기에 힘입어 ‘크레이지 포 망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BMW 코리아, 바이레도가 함께 나섰다.


BMW코리아는 ‘크리이지 포 망고’ 컨셉에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BMW 모델 M4·i3·X2를 호텔 앞에 전시한다. 자동차와 어울리는 아트적인 구조물을 백월로 함께 설치해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 참여하는 유로피안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는 미니향수를 증정한다. 단 크레이지 포 망고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들에 한해 바이레도의 베스트 셀러인 발다프리크 오드퍼퓸과 펄프 오드퍼퓸미니 향수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크레이지 포 망고’ 프로모션은 호텔 최상 층인 10층에 위치,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맥퀸즈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프랑스 파티시에 ‘다비드 피에르’(David Pierre)의 손길을 통해 만들어져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프랑스식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선하고 당도가 높다고 알려진 애플 망고를 사용하며 독특한 컬러의 오렌지 초콜렛 분수, 달콤한 망고 소프트 아이스크림, 망고 케이크 등 약 40여종이 넘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져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간은 5일부터 8월 26일까지로, 토·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1시30분까지, 2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나눠 진행한다. 사전 예약 필수이며, 크레이지 포 망고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