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북미 보다 하루 앞서 예매 시작 ‘선착순 수령’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북미 보다 하루 앞서 예매 시작 ‘선착순 수령’‘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북미 보다 하루 앞서 예매 시작 ‘선착순 수령’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예매가 시작됐다.

젊고 신선한 감각으로 무장한 올 여름을 여는 최고의 오락 영화라는 평 속에 관객들의 예매 러시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개봉과 동시에 한정판 오리지널 IMAX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일으키고 있다.


신선하고 젊고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예매가 열려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칸 국제 영화제를 비롯한 국내외 언론과 평단의 호평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빠른 예매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예매 오픈과 함께 특별한 한정판 오리지널 IMAX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GV IMAX 관람객에게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영문버전 오리지널 IMAX 포스터로 이번 영화에서 최고의 매력을 발산하는 대표 캐릭터들의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선보이는 역대급으로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액션 시퀀스를 최대치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장 가치 높은 포스터까지 받을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본 이벤트는 개봉일인 5월 24(목)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CGV 17개 IMAX 극장에서 진행되며 관람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IMAX 종이티켓 제시 후 선착순으로 수령이 가능하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한 ‘뷰티풀 마인드’, ‘다빈치 코드’ 시리즈의 거장 론 하워드가 메가폰을 잡아 견고한 연출력과 대중적인 재미로 무장해 기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없던 개성 강한 캐릭터의 탄생을 선보일 예쩡.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오프닝 성적 총 1억 7,000만 달러(한화 약 1,824억 원)일 것이라는 개봉 성적 예측되는 등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세울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북미 개봉일 보다 하루 빠른 5월 24일 개봉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