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 인재중심 기업문화 주도




“국내 어느 기업 보다도 인재중심 문화, 소통문화, 인재개발 문화는 앞서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대표 정현성)의 인재중심 문화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은 올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견고하게 다지고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 집중을 위해, 그 중심에는 창의적 기업문화와 혁신적인 업무 효율성 구축에 있다고 보고 인재중심의 기업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소통 채널과 아이디어 교류의 강화를 위해 CEO와의 격의 없는 아이디어 회의를 구축하여 일방적 보고 형식이 아닌 직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토론하는 One - Step 회의를 통한 창의적 기업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직원들이 직접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사외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멘토.멘티 체제를 통해 인적교류 및 혁신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해외 박람회 참관, 칭찬릴레이, Young-Pioneer 교육프로그램 통해 인재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은 3C(Challenge, Communicator, Creative)의 인재 철학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창의성 및 자기주도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관련기사



먼저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전 직급을 대상으로 매년 우수인재를 선정, 자기계발 지원금 등 포상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직원들 스스로 성장하고자 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직원간의 화합 및 조직의 활성화를 위한 동호회 활동도 매 달 지원하고 있다.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 관계자는 “자기가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 하는 임직원들이 많다”며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고의 인재가 먼저 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 기업에서 인재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은 고객의 밸런스 있는 건강과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하고 있으며, 올해 런칭한 아미노트리 브랜드라인을 통해 아미노산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또한 올 초에 런칭한 아미노포켓5000이 전국 이마트에 천연아미노산 최초로 단독 입점하여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 하반기 건강 브랜드 라인업 구축을 통해 헬스케어 선도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