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스타럭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유통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스미티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쿠스미티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쿠스미티의 대표 상품 아나스타샤가 포함된 러시안(Russian)라인, 클래식 티를 맛볼 수 있는 트레디셔널(Traditional)라인, 매력적인 풍미와 동시에 건강까지 잡은 웰니스(Wellness)와 플레버(Flavored)라인, 여름시즌 인기인 아이스 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쿠스미티의 세컨 유기농 라인 러브오가닉(LOV Organic)와 다양한 기프트 세트 등 매장 상품을 그대로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쿠스미티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7월말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 티백 2종을 랜덤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송비 무료 혜택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선물용 쇼핑백을 무상 지급 한다.

관련기사



쿠스미티 관계자는 “쿠스미티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쿠스미티의 제품과 차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867년 시작된 쿠스미티는 차에 대한 150년이 넘는 독자적인 블렌딩 레시피를 바탕으로, 거점인 프랑스를 넘어 유럽 NO.1 프리미엄 티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클래식 티를 현대적인 레시피로 재해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bjh1127@hmgp.co.kr

김병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