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이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했다.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독전>이 오늘(25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 IPTV와 디지털 케이블, 위성,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형사 ‘원호’(조진웅)를 중심으로 등장하는 강렬한 캐릭터들과 이제껏 본적 없는 미장센으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개봉과 동시에 범죄영화 흥행작 대열에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충무로 대표 배우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 故 김주혁까지 폭발적 연기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인생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진서연, 김동영, 이주영 등 탄탄한 연기력의 조연 배우들까지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더해진 스타일 메이커 이해영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력은 세련되고 독창적인 범죄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극장가에 <독전> N차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개봉 이후 줄곧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영화 <독전>의 VOD 극장 동시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을 찾아가 스크린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독하게 중독시킬 것이다. 특히 <독전>의 VOD 극장 동시 서비스는 이해영 감독, 조진웅, 류준열이 직접 전하는 <독전>의 비하인드가 담긴 미공개 코멘터리 영상을 함께 공개, 여느 영화보다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독보적인 캐릭터와 압도적인 미장센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눈에 띄는 흥행 행보를 보인 영화 <독전>은 바로 오늘부터 각종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