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bhc치킨, 아시안게임 치맥 당긴다면 배달의민족서 2,000원 할인받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사그라지지 않은 무더위에 배달의민족과 함께 단 5일 간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일(월)부터 오는 24일(금)까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대표 메뉴인 '뿌링클', '갈비레오', '맛초킹', ‘소이바베큐’ 등 bhc치킨 전 메뉴에 대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입추가 지났음에도 열대야가 지속되면서 더위를 잊기 위한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일 치킨, 즉 치맥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련기사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바로결제로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쿠폰코드에 ‘달콤소이바베큐’라고 입력하면 자동으로 2,000원이 할인된다.

맥주와 잘 어울리는 bhc치킨으로는 단연코 ‘맛초킹’을 빠트릴 수 없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담은 소스의 간장치킨이다.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위에 얹어 짠맛, 단맛,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맥주 안주로 인기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에 야외로 나가기보다 실내에서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다고 한다”며 “전 메뉴를 할인하는 만큼 특별한 가격에 입맛에 맞는 치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