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세사리빙, 최대 50% 가을맞이 빅세일 실시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 등 할인 특가 판매

사진제공=웰크론사진제공=웰크론



알러지 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이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인 ‘나노구스’와 알러지 방지 ‘웰로쉬’ 침구를 할인 특가에 제공하는 ‘가을맞이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사리빙은 이달 30일까지 전국 대리점에서 구스다운 차렵이불과 다운필 차렵이불, 웰로쉬포그니 차렵이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가격대가 높은 고급 구스다운 침구를 구입할 기회를 기다려 온 소비자라면 합리적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세사리빙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인 나노구스 차렵이불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눈길을 끈다.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90% 함유한 세사리빙 나노구스 차렵이불은 750g 중량 Q사이즈 기준 119만원에서 50%할인된 59만5,000원에 손에 넣을 수 있다. 폴란드산 구스다운을 80% 충전한 나노구스 차렵 이불은 800g 중량 Q사이즈 제품을 5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아동용 나노구스 차렵(S사이즈)도 50%할인된 35만원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세사리빙은 프리미엄 구스제품인 나노구스의 경우 엄격한 우모선별과정과 생산공정을 통해 공급받은 최상급 구스다운이 들어가 있어 가볍고 따뜻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겉감은 알러지방지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에 나노텍스 가공을 더해 다운의 미세한 털빠짐을 최소화하고 방수 및 방오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뛰어난 통기성과 수분 흡수력, 부드러운 감촉과 섬유의 먼지발생이 적은 것도 돋보인다.

나노구스다운 외에도 알러지방지 기능성 차렵이불을 반값 판매한다. 다운필 차렵이불은 마이크로화이버 솜을 활용해 거위털의 가볍고 포근한 느낌을 구현해낸 알러지방지 기능성 제품으로, 차렵이불, 카페트, 베개커버를 포함한 3점세트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겉면은 기능성 웰로쉬 원단을, 몸에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기모가공을 한 제품인 ‘웰로쉬 포그니’ 차렵이불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세사리빙의 겨울철 대표 인기제품으로 겨울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하고픈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