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LG생활건강, 피부 민감한 환절기 '숨37°'로 진정 하세요




LG생활건강(051900)은 선물하는 사람이 고민을 덜 수 있도록 브랜드별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숨37° 로시크숨마 3종 기획세트(사진)’를 선보였다. 골드빛 용기로 선물의 품격을 더해주는 로시크숨마 세트는 외부환경으로 나날이 민감해지는 현대인의 피부를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여기에 숨37°만의 독자적인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가 더욱 많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더욱 탄탄하고 편안하게 케어해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세트는 풍부하고 농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섬세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크림은 물론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낮과 밤에 각각 사용할 수 있는 데이&나이트 앰플로 구성됐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 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아이크림·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세트는 스킨소프너·에멀전과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인 앰플과 쿠션을 함께 구성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