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부 이경규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Mnet ‘더 꼰대 라이브’가 인기 일러스트 작가 ‘그림왕 양치기’와 협업한 색다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더 꼰대 라이브’는 요즘 사회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꼰대 문화를 살펴보고 꼰대의 의미에 대해 다채롭게 얘기 나눠보는 새로운 시도의 프로그램. 예능 대부 이경규의 Mnet 첫 입성과 더불어 한혜진, 유병재, 뉴이스트W 렌, 김하온까지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MC들이 출연을 확정 지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오는 28일 첫 방송에 앞서 5명의 MC들이 주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꼰대 문화를 실감나게 연기한 색다른 티저가 공개돼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일상 속 꼰대에 대한 고발을 담은 그림으로 소셜미디어 상에서 큰 인기를 얻은 일러스트 작가 ‘그림왕 양치기’와 콜라보한 이번 티저 영상은 직장인들의 애환을 재미있고 절묘하게 그려내고 있다.
먼저 5명의 MC 모두 열연을 펼친 티저 영상에는 모두가 기다려온 퇴근 시간에 맞춰 이경규가 ‘다들 배고프면 저녁 먹고 오자’는 제안을 한다. 소위 꼰대스러운 일방적인 통보에 다른 4명의 MC들은 당황하며 곤란해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렇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법한 짜증나는 상황을 MC들의 생생한 연기와 ‘그림왕 양치기’의 감각적이면서도 풍자적인 그림으로 표현해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이끌어내고 있다.
이 외에도 Mnet ‘더 꼰대 라이브’는 톡톡 튀는 색감의 메인 포스터도 공개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 중앙에 선 이경규는 자신만만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나머지 MC들은 언짢아 하는 표정을 하고 있어 이들의 대비가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어디에나 꼰대는 있다’라는 문구를 통해 꼰대에 대한 편견을 깰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세대를 넘나드는 참신한 MC 조합과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 ‘꼰대’의 반전 매력을 찾아보는 Mnet ‘더 꼰대 라이브’는 9월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